상단영역

본문영역

파리바게뜨, 상생 프로젝트 확대...논산 청정딸기로 만든 ‘논산 생딸기 케이크’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역 농가와 손 잡고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당도와 향이 우수한 논산 청정 딸기를 활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논산 딸기를 활용해 선보인 ‘논산 생딸기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풍부한 과즙과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논산 청정딸기와 묵직한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리미엄 프레지에 케이크(딸기의 단면이 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프랑스식 케이크)다.

‘논산 생딸기 케이크’는 최근 충남 논산 지역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한 ‘행복상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SPC그룹은 지난해 9월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행복상생 프로젝트’ 진행하고 있으며, 논산시와의 협약은 강원도 평창군 감자 농가 및 제주도 구좌당근 농가 돕기에 이은 세번째 프로젝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논산 지역에서 수확한 신선한 청정 딸기를 원료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개발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가의 판로 확대와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상생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