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정관장몰서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구매 후기 이벤트 진행...할인 쿠폰 지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KGC인삼공사가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을 통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오는 14일까지 구매하고 22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후기 이벤트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구매후기 이벤트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참여방법은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에 SNS 후기 작성,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작성, 상품페이지 별점 등록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각각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90포(5명), 60포(10명), 5포(5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구매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정관장은 신학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홍이장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구매후기 이벤트는 정관장의 과학적 기술력이 담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의 체험 강화를 위해 마련했다"며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