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다르, 글래드 호텔과 손잡고 6월까지 '홈트? 룸트!'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안다르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도심 속 비즈니스호텔에서 즐기는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제안한다.

안다르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안다르x글래드 홈트? 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안다르 홈트 용품이 집을 넘어 호텔 룸 영역까지 확장한 것이다.

안다르가 3월 12일부터 6월까지 세 달간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안다르x글래드 홈트? 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3월 12일부터 6월까지 세 달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협업을 '안다르x글래드 홈트? 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와 글래드가 함께 선보이는 컨셉룸은 4개 지점(마포, 여의도, 강남, 제주도)에서, 룸패키지는 5개 지점(마포, 여의도, 라이브 강남, 강남 코엑스, 제주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x글래드 스페셜 객실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안다르 홈트 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마사지 스틱 등 룸 안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서비스와 짐(GYM) 이용권 혜택도 포함한다.

이와 더불어 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MZ세대와 다양한 챌린지 형태로 여럿이 함께 공유하며 애슬레저의 일상화를 주도하고 있는 홈트족, 혼트족을 위해 객실 안에서 진행하는 안다르 룸트 패키지와 컨셉룸도 마련될 예정이다.

즐거운 애슬레저 라이프를 위한 안다르x글래드 컨셉룸에는 안다르 홈트 용품을 디스플레이 하며 호텔 패키지와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웰니스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안다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고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익숙해지면서 재미와 힐링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여가 문화 트렌드를 선보이고 싶었다"라며 "안다르와 글래드가 협업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호캉스나 룸트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