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리바게뜨, 홈데이트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출시...최근 트렌트 반영한 제품 다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홈데이트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홈파티 제품부터 가족과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현대미술 거장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오마주 한 디자인의 다양한 ‘화이트데이’ 기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세기 대표적인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의 탄생 150주년을 맞아 그의 ‘사랑에 빠진 심장’ 작품 속 색감과 이미지들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촉촉한 레드 스폰지에 진한 크림치즈와 상큼한 베리잼이 조화로운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으로 사랑을 더한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가 있다.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최근 트렌트를 반영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또한,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핑크 빛의 향긋한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등으로 달콤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케이크 및 홈술 세트를 선보였다.

달콤하고 쫀득한 누가캔디를 활용한 제품도 선보였다. △달콤한 누가캔디와 과일맛 파스텔캔디, 초콜릿 등을 담은 ‘누가 더 사랑해’ △쫀득한 3가지맛 누가캔디로 구성된 ‘러블리 누가 캔디’ 등이다.

진한 풍미의 초콜릿 세트도 출시했다.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프리미엄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정성껏 만든 ‘로맨틱기프트’ △강렬한 장미와 화이트 컬러의 하트 초콜릿이 인상적인 ‘로맨틱하트’ △사랑에 빠져드는 느낌을 표현한 하트 그라데이션 초콜릿 세트 ‘폴인러브’ △사랑스러운 하트 및 화사한 꽃 모양의 초콜릿을 하트 모양 패키지에 담은 ‘러브인하트’ 등이다.

이외에도 달콤한 과일맛 캔디를 다양하게 담은 ‘마이달링’, ‘쁘띠스위츠’, 7가지 다채로운 맛의 마카롱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마카롱’ 등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