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300회 특집방송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매주 금요일 오전 방송하는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 '이지연의 건강이야기'가 300회를 맞았다. NS홈쇼핑은 이를 기념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12일 오전 6시 35분부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건강 특화 프로그램인 이지연의 건강이야기가 300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 '이지연의 건강이야기'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주 금요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되는 이지연의 건강이야기는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내는 NS홈쇼핑의 최장수 특화 프로그램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5070세대의 생활 패턴에 맞춰 그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라는 도상철 총괄사장의 제안으로 2015년 3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액티브 시니어의 소비 증가와 함께 고효율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지연의 건강이야기는 영양 성분은 물론 면역력, 수면 등 기본적인 상식부터 트렌드까지 건강 정보와 상품 활용 방법을 쉽고 편안하게 전달하면서 고정 고객층을 확보했다. 여기에 이산가족 찾기 방송으로 유명한 이지연 아나운서의 편안한 진행과 액티브 시니어의 눈높이를 맞춘 설명이 어우러져 5070세대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300회를 맞는 12일 특집방송에서는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방송한다.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NS홈쇼핑 TC건강기능증진영상팀 박성리 PD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7년째 이어온 장수 프로그램의 비결은 고객의 공감"이라며 "앞으로도 액티브 시니어 고객의 건강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