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대상 협력사 24일까지 모집...중소기업과의 상생 도모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인서트 영상 제작 지원 및 상품성 개선 지원 등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업에 나선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실시하며 24일까지 대상 협력업체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에 꼭 필요한 ‘인서트 영상’은 소비자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필수 영상 자료이지만 상품 리뉴얼 및 신상품 론칭 때마다 들어가는 제작비용은 중소기업에 부담이 크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펼치며 ‘인서트 영상’제작비용 1천만원씩을 총 12개 업체에 지원한다.

또,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성 개선 지원도 실시한다.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 브랜드 디자인 개발, 상품패키지 개선, 시제품 제작비용, 품질관리, 설비관련 공정 및 프로세스 구축 등을 통해 발생하는 상품 개선비용을 지원한다. 총 6개 업체를 선발하며 기업당 2950만원을 지원한다.

NS홈쇼핑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모집 공고문 [이미지=NS홈쇼핑 제공]

참여 방법은 NS홈쇼핑 기업홈페이지 상생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지원양식을 받아 24일까지 NS홈쇼핑 대표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상근 NS홈쇼핑 준법지원실 이사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상품성개선을 통한 고객 신뢰를 얻는데 힘을 보태고자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실시하게 됐다” 며, “중소기업 협력사의 더 높은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해 제작된 인서트 영상을 타사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 채널과 해외 진출 등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권을 협력사에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