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썸플레이스, 과즙과 시원한 얼음 함께 블렌딩한 봄 음료 2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리프레시가 필요한 새로운 계절을 맞아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활용한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봄을 맞아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상큼한 과즙을 시원한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나른한 봄날 오후를 책임질 청량한 맛을 완성했다. 상큼한 과일이 그대로 느껴지는 선명한 색감의 비주얼도 특징이다.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는 자몽과 포멜로를 조합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 싱그럽고 상쾌한 향이 있는 열대 과일 포멜로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과일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베리 리치 프라페’는 비타민C·E가 풍부한 열대 과일 리치를 활용했다. 향긋한 리치와 상큼한 라즈베리, 레몬 셔벗이 잘 어우러진 음료로 입안 가득 산뜻함을 전한다.

투썸 관계자는 “봄의 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리프레시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과일을 활용한 프라페를 준비했다”라며, “비타민처럼 상큼하고 청량한 투썸 신제품과 함께 활력 넘치는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