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 방송...일시불 할인 등 혜택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의 175주년 기념작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선보인다. 전 공정을 독일 본사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휘슬러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NS홈쇼핑은 방송 중 앱 주문 10%, 일시불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20일 오전 10시 30분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에서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휘슬러가 175주년 기념작으로 출시한 프라이팬이다.

NS홈쇼핑,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 방송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 방송 [사진=NS홈쇼핑 제공]

스타더스트라는 이름처럼 우주의 별이 뿌려져 있는 듯한 질감의 수려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견고한 고팅 기술력과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설계가 특징인 제품이다.

먼저, 프라이팬의 수명을 좌우하는 코팅은 10중 마이크로 미네랄 코팅을 적용해 쉽게 타거나 눋지 않아 양념을 많이 사용하는 한식 조리에 최적이며, 표면의 긁힘과 부식에도 매우 강하다. 바닥은 휘슬러의 독자기술인 쿡스타를 적용해 뛰어난 열 보존성과 전도율을 자랑한다. 쿡스타 바닥은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만족스럽게 요리할 수 있다. 여기에 휘슬러 압력솥의 바닥 제조 시 사용하는 오목공법을 도입해 양쪽 바닥의 두께가 균일하고 오래 사용해도 뒤틀림이 없을 만큼 내구성도 뛰어나다.

또한 매끈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무게를 최소화하고, 열과 미끄러짐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프리미엄 핸들이 안정된 그립감을 선사한다.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알찬 구성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더스트 포르테' 24Cm, 28Cm, 28Cm웍 등 프라이팬 3종과 28Cm 유리뚜껑, 매직믹싱볼 2종, 에센채반&멀티트레이 등 총 8종 풀세트를 20만원대에 판매한다. 방송 중에 NS앱으로 주문 시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일시불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NS톡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잔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영상팀 이창수 PD는 "휘슬러의 프리미엄이 고객에게 더욱 와닿도록 명품 주방용품의 가치와 감성까지 전달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휘슬러 스타더스트 포르테'를 통해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요리의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