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몰빵데이’ 진행...80여 브랜드 봄 신상품 50% 할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홈플러스가 쇼핑몰 할인 혜택도 통 크게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18일까지 기간에 따라 전국 5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쇼핑몰 물가를 낮춰 고객들의 봄 신상품 쇼핑에 합리적인 혜택을 더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홈플러스 매장 내 입점된 탑텐, 수스, 클라이드, 뱅뱅, 행텐, 레드페이스, 콜핑 등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각종 액세서리, 화장품, 리빙 전국 2000여 개 브랜드 코너에서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쇼핑몰 이용 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300명을 대상으로 키친타월(4입)이나 진라면(5입)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카드(신한·마이홈플러스신한·삼성·홈플러스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1만원 쇼핑몰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에 입점한 모던하우스와 올리브영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19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올리브영에서 ‘바이오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서해정 홈플러스 몰마케팅팀 과장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몰빵데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의류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마련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