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무원샘물, 물의 소중함 알린다. 22일 ‘세계 물의 날’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풀무원샘물이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물의 날(3.22)’은 국제연합(UN)이 물 부족에 대한 경각심을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풀무원샘물은 ‘세계 물의 날’을 홍보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경품 증정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를 화자로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참가자 중 각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 기프티콘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팩으로 구성된 ‘풀샘이와 세계 물의 날 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샘물이 22일 ‘세계 물의 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풀무원샘물 제공]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풀샘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전개한다. 참가자들은 포스팅 이미지 내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들고 있는 풀샘이를 찾아 표시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세계 물의 날’에 대한 의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모티콘 퀴즈’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천길바위산의 깨끗한 화강암반수 ‘풀무원샘물 by Nature’와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풀무원샘물은 이외에도 스마트스토어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풀샘이 캐릭터 굿즈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수자원 및 환경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하고자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 또한 많은 분들에게 물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