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몰, 최대 91% 할인가에 만나는 ‘3월 이득데이’ 진행...먹거리부터 패션까지 총 집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랜드몰이 먹거리부터 유명 패션 브랜드까지 최대 91% 할인가에 만나는 특가대전을 준비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강력한 할인을 담은 이득데이를 22일 단 하루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몰의 3월 이득데이는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 특가상품과 쿠폰으로 구성된 이득타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이득딜로 구성된다. 이득타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시간대별 할인 쿠폰과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이득딜 이벤트를 통해 네파, 블랙야크, 지프키즈 등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슈즈 편집샵 폴더의 나이키, 뉴발란스, 휠라 등 운동화를 최대 80% 할인가에,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최대 7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이 22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시간대별 할인 쿠폰과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 ‘3월 이득데이’를 진행한다. [이미지=이랜드리테일 제공]

이외에도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가에, 애니바디 쿨스포츠브라와 편애브라 등 속옷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매월 22일 진행되는 이득데이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단 하루,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랜드몰만의 프로모션”이라고 말하며,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