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커피 외 음료 중 1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딸기 음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 외 음료 메뉴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디야커피는 올 봄 시즌 음료로 출시한 딸기 음료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잔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최근 일주일 일 평균 1만 잔 이상 판매됐다.  

이디야커피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연출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연출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딸기 음료 라인업을 기존 ‘딸기 라떼’ 에서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로 확대하여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딸기 음료는 커피 외 음료 메뉴 중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특히, 인기의 주역은 ‘딸기 라떼’로, 딸기 음료 판매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웠다.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맛에 더해, 올해 딸기 베이스 함량을 높여 한층 품질이 업그레이드되어, 딸기의 풍성한 식감이 더욱 잘 느껴지게 되었다.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음료 양도 이전 대비 증량했다.

이디야커피는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고 있어, ‘딸기 라떼’에 이어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와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의 판매량도 더욱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다양한 음료들 사이에서 딸기 음료의 선호도는 독보적으로 높다"며 "지금보다 고객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