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4월 신규취항 앞둔 에어로케이 항공권 단독 특가 판매...코로나19 예방키트 증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티몬이 신규취항을 앞둔 청주 거점의 에어로케이 항공권을 단독 판매한다. 타임커머스 티몬은 4월 정식 취항을 앞둔 청주국제공항 거점의 에어로케이 항공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사전 탑승 행사로 마련된 3월 특가 항공권은 티몬을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티몬은 에어로케이의 4월 공식 취항에 앞서 준비된 ‘사전 탑승 이벤트 항공권’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운행되는 청주↔제주 노선으로 편도 항공권 가격은 공항세와 유류세 등을 포함해 최저 11,500원부터 시작한다. 사전 탑승 이벤트 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스크, 손 소독제 및 세정티슈가 포함된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몬은 늘어나는 3∼5월 봄맞이 여행 수요에 더해 이번 에어로케이 신규 취항으로 청주↔제주 노선 예약률이 더욱 급증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티몬이 4월 취항을 앞둔 청주 거점의 에어로케이 항공권을 단독 판매한다. [이미지=티몬 제공]

티몬에서 이달 1일∼17일 판매된 국내 항공권 예약 건을 분석한 결과 전월(2.1∼2.28) 대비 가장 높은 판매 증가율을 보인 김포↔제주 노선(30%)에 이어 청주↔제주 노선이 11%를 기록하며 뒤이은 것으로 나타났다. 에어로케이 취항 이후에 더 높은 판매율이 예상된다는 해석이다.

한편, 티몬은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로 봄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신화월드와 단독 ‘유채꽃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2,000평 규모의 유채꽃이 활짝 핀 ‘신화가든’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어 안전하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신화관 디럭스패밀리트윈 1박 기준 3월 투숙 시 19만9천원, 4월은 22만9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신화 테마파크 2인 저녁세트와 테마파크 기념품, 쏘카 제주 전 지역 40% 할인 쿠폰 등도 포함돼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마련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