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 서비스 출시 10주년…종합 워크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최초로 협업툴 시장을 개척한 것에 구성원 모두가 굉장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 티그리스가 10년 동안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사용자 여러분들의 관심, 그리고 무엇보다 구성원들의 노력이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업무용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가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맞았다고 23일 밝혔다.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티그리스’는 국내 SNS가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한 2011년을 시작으로 협업툴이라는 신규 시장을 개척한 1세대 서비스다. 현재 300개 이상의 기업, 공공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적 유료 사용자가 10만 명을 넘는 국내 협업툴 제공 업체이다.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타이거컴퍼니의 협업툴 ‘티그리스’가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이미지=타이거컴퍼니 제공]

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게시물 공유, 일정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등의 협업툴 기능은 물론 업계에선 유일하게 이메일, 전자결재, 인사・근태관리 연동과 무제한 용량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회계관리 서비스인 ‘뉴젠케이랩’ 과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인 ‘세일즈포인트’의 기능도 연동해 폭넓은 업무 영역을 제공한다.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주관사업 공급기업 선정, 중소기업벤처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등에 선정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고 특히, 작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세를 입증했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앞으로 단순한 협업툴을 넘어서 기업별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나아가 종합 워크 플랫폼으로서 진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