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27일 ‘Year Zero 캠페인’ 대대적 전개...자사 앱부터 SNS 채널까지 리뉴얼 단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BBQ가 원점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등 제2 도약의 기틀을 마련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는 오는 27일부터 자사 앱부터 SNS까지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는 등 원년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위해 BBQ는 최근 BBQ 앱은 물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워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비비큐가 자사 앱부터 SNS까지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는 등 원년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미지=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에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윤홍근 제너시스비비큐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등이 마련되어 MZ 세대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인 황광희씨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5'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Year Zero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BBQ는 이달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BBQ 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과 Year Zero 캠페인 당일을 포함해 한달여 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토요일 추첨을 통해 총 200대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증정한다.

또, 오는 4월 1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 ‘치빡이 마스크 (KF94)’도 무료로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SNS 채널을 개편해 늘어나고 있는 MZ세대 고객들이 즐겨 찾게 하고 직접적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