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디프랜드, 세계적 오디오 기술 탑재한 안마의자 론칭...뱅앤올룹슨와 파트너십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바디프랜드가 올해 출시 예정인 ‘퀀텀’ 모델을 포함한 안마의자 제품을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자 뱅앤올룹슨과 스피커 개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세계 유수의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과 손잡고 뱅앤올롭슨의 오디오 스피커를 탑재한 안마의자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어에서 설립된 고급 오디오 브랜드로 100년 가까운 기간 동안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넓히며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는 회사다. 무엇보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히 사운드 튜닝을 넘어 뱅앤올룹슨의 세계적 오디오 기술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장착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뱅앤올롭슨의 오디오 스피커가 탑재될 ‘퀀텀’ 안마의자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엄선된 최고급 전원부, 오디오 보드, 스피커 시스템 등을 바디프랜드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과 함께 안마의자 내 최적의 공간에 배치, 안마의자 사용 중 자연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양사 협업의 첫 작품이자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한 안마의자 ‘퀀텀’은 올 상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

퀀텀의 스피커 그릴은 바디프랜드와 뱅앤올룹슨의 전문 디자이너가 협업해 디자인해 절제된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AI 음성인식 기술, 톤 터치 기능 등을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제품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퀀텀에는 심상 마사지, 명상 마사지, 안티노이징 마사지 등 진보된 헬스케어 마사지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XD사운드가 탑재될 예정이다. XD사운드는 안마의자에 최적화된 공간감과 입체감을 형성하는 3차원 사운드를 통해 사운드 테라피를 구현하는 바디프랜드 만의 음향 기술이다.

팽종락 스마트리빙R&D센터 오디오개발팀 부장은 “각 분야를 선도하는 두 기업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퀀텀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해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