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 ‘랩클’ 론칭...신제품 3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약품이 20년 간 연구·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을 론칭했다. 현대약품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은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우리나라에서는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가 만 30세에서 60세 사이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4주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 8개 항목에 만족도 100%를 보일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이 함유됐다.

현대약품이 20년 간 집대성해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 3종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과 토너의 산뜻함을 모두 만족시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20여 년간 펩타이드를 연구해오며 쌓아온 노하우로 피부 노화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국제 펩타이드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펩타이드 화장품에 대한 학술 자료도 연구개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