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마로푸드,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 변경...김동전 신임 대표이사 선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2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사명을 바꿨다. 자사 대표 브랜드와 통일성을 갖추기 위함이다. 더불어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29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맘스터치앤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하고 김동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신규 CI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신규 CI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2004년 설립 후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측은 자사 대표 브랜드인 맘스터치와 통일성을 갖추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더욱 주력하여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사명을 맘스터치앤컴퍼니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앤컴퍼니 김동전 대표이사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맘스터치앤컴퍼니 김동전 대표이사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신임 김동전 대표이사는 연세대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경제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투자전문회사 케이엘앤파트너스 등을 거치며 경영, 마케팅, 재무 등과 관련한 실무경험과 연륜을 쌓았다. 특히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수 후부터 경영위원회에 참여해왔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먹거리 소비 패턴과 트렌드 등 외식산업 전반에서 많은 변화들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제품·서비스·위생을 혁신하고 상생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