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12일까지 첫 화장품 브랜드 ‘랩클’ 론칭기념 프로모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오는 12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랩클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 2종 세트는 10%, 3종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각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약품이 ‘랩클’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현대약품 제공]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이 함유됐다.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과 토너의 산뜻함을 모두 만족시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랩클은 랩클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