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서대문, 라운지·서재로 변신한 프라이빗 콘셉트룸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조금 더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식을 위해 일반 객실과 차별화된 '라운지 1705(Lounge 1705)'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2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라운지 1705(Lounge 1705)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온돌 객실을 새롭게 꾸민 콘셉트룸이다. 기존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객실과 달리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심플하게 구성 배치해 숙박이 아닌 소소한 모임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용객들로 붐비는 호텔 라운지와 달리, 하루에 한 팀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라운지 1705(Lounge 1705)'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라운지 1705(Lounge 1705)'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라운지 1705 내에는 영화, 독서, 드라마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나 드라마를 마음껏 볼 수 있는 OTT 연동 기기(셋톱박스)와 함께 큰 화면에서 실감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미니 빔 프로젝터를 갖췄다. 여기에 영화, 드라마 감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맥주, 음료, 스낵 등으로 구성된 무료 미니바도 제공된다. 또한 종이책과 전자책 리더기 및 교보문고에서 큐레이팅 한 여행 관련 도서 30권이 비치돼 있어 마음껏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운지 1705는 공간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라운지 1705 방구석 스테이’ 패키지는 라운지 이용 시점에 따라 2가지로 출시됐다. 

체크인 당일에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객실(1박), △’라운지 1705’ (5시간 이용권, 체크인 당일 17:00~22:00), △’라운지 1705’ 무료 미니바 이용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다음날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객실(1박), △’라운지 1705’ (4시간 이용권, 체크인 다음날 10:00~14:00), △라운지 1705 무료 미니바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특전으로 선보이며, 6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나홀로 독서하며 ‘혼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서재(Stay with Book)’도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방구석 서재’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 독서를 하며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전자책 리더기를 사용해 보다 편리하게 ‘e-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온택트(Ontact)’ 시대의 새로운 독서 문화로 각광받는 전자책 읽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용객 모두에게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리더기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고 도서 단행본의 평균 사이즈와 비슷한 7.8인치의 전자책 리더기 화면에서 편안하게 전자책을 읽거나 오디오북 듣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의 ‘북캉스’와 차별화된 체험을 할 수 있다.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약 5만 5천 종 이상의 책을 권수 제한 없이 읽을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