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아웃도어 페스티벌'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지하철 타고 스타필드 하남으로 봄나들이 가요."

스타필드 하남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봄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 이용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약 550m)에 위치하고 있다. 그간 스타필드 하남은 차량 또는 버스 이용 방문객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여건이 개선돼 지하철 이용 방문객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하남검단산역은 잠실역에서 약 30분, 강남역에서 약 50분 거리로, 수도권 동남부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스타필드 로고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로고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실제로 지하철역 개통일과 주말이 겹친 지난 27일과 28일에는 나들이 나온 40~50대 중장년층과 10~20대 초반의 젊은 고객들이 대거 늘어난 점이 눈에 띄었다. 

먼저, 간단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남검단산역 개통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 방문 당일 하남검단산역 이용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타필드하남, #하남검단산역, #아웃도어페스티벌)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하면 스타필드 하남의 유명 디저트 카페, ‘카페마마스’의 청포도주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봄나들이 삼아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및 패션 팝업스토어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는 보드게임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고,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인기 간식 제품 ‘허니버터아몬드’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룩을 완성시켜줄 패션 브랜드 ‘플리츠미’, ‘에이랜드’, ‘스케쳐스’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트레이더스,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몰리스펫샵, 마리스 베이비서클 등 총 5개의 전문점에서는 축하 상품전을 전개한다.

트레이더스는 ‘오뚜기 진라면(15입)’, ‘행복한 김씨곳간 특갈비탕(700g 2개)’ 등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특가 상품으로 준비했다. PK마켓은 일명 SNS 대란템으로 유명한 ‘세븐브로이 곰표 밀맥주(500mL)’,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160g)’ 등을 물량 확보해 선보인다. 일렉트로마트는 ‘아이패드 프로’ 10% 등 가전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몰리스펫샵은 ‘LG 펫가전’, 마리스 베이비서클은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특가 판매한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봄옷을 찾는 고객들도 늘어남에 따라 총 14개의 패션 및 잡화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별 기간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및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양계영 점장은 "5호선 하남검단산역 개통으로 하남, 강동뿐만 아니라 송파, 강남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며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반려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한층 더 가까워진 스타필드 하남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