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출시...지속력 높인 리퀴드 타입 립 틴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0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LG생활건강이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를 선보인다.

VDL은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투명한 유리잔에 담긴 영롱한 빛의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오감을 자극하는 맑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연출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연출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측에 따르면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대표 컬러인 ‘잭 로즈’는 MLBB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드라이 로즈 컬러로, 시즌이나 트렌드에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오랜 시간 사랑 받을 수 있을 베스트 컬러이다.

이외에도 피치 코랄 빛의 ‘아이스 브레이커’, 빈티지 밀크티 컬러의 ‘얼그레이 사워’, 클래식 레드 컬러 ‘루비 피즈’, 시크한 모브 버건디 컬러의 ‘키스 인 더 다크’가 출시됐다. 코팅 컬러와 틴팅 컬러의 듀얼 컬러 시스템을 적용되어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고수분 제형의 장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장모의 워터 드롭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를입술 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도포해주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