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로 ‘도라에몽’ 선정...22일부터 전 세계에 전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계적인 운동선수를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임명해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전달해 온 유니클로가 올해부터는 도라에몽을 통해 지속가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인기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을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속가능 모드로 변신한 ‘그린 도라에몽’과 그린 로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옷의 힘으로 미래를 바꿉니다’라는 자사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전 세계에 더욱더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지속가능 모드로 변신한 그린 도라에몽(가운데)과 유니클로 지속가능경영을 상징하는 새로운 그린 로고 [이미지=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로 선정된 ‘그린 도라에몽’은 미래에서 온 고양이 모양 로봇이라는 설정에 맞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유니클로의 지속가능성 활동을 보다 친숙한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으로 유니클로는 지난달 22일부터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을 비롯해 웹사이트 및 기타 채널에서 지속가능 모드의 그린 도라에몽을 소개하고 있다.

야나이 코지 패스트리테일링 수석경영책임자는 “유니클로가 도라에몽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20여년 간 수많은 활동을 통해 보다 지속가능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 특히 코로나19 소비형태 및 사회가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 우리가 긍정적으로 사회를 바꿔 나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