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카드, 친환경 ESG 전용 쇼핑몰 론칭...'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마련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4.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신한카드는 유기농 음식, 생필품 등 생활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는 ESG 전용 쇼핑몰을 선보이며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카드가 '친환경관'을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친환경관은 총 100여개의 친환경 식품, 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친환경 인증 식품 및 농산물 영역에서는 초록마을 유기농 식품 13종, GAP 인증 식품 등 총 24종의 유기농 인증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유기농 음식, 생필품 등 생활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는 ESG 전용 쇼핑몰을 선보인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생필품 영역에서는 르소메 친환경 기저귀, 아토팜 수딩 로션, 실리만 실리콘 푸드 주머니 등 총 25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등급 가전제품 영역에서는 LG전자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등 고효율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친환경관 론칭으로 신한금융그룹에서 동아시아 금융그룹 중 최초로 선포한 그룹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 Carbon Drive)'에 발맞춰 나가겠다는 것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소비를 하는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앞장서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친환경관 론칭을 기념해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친환경관을 방문하면 최대 16번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고, 각 스탬프에서는 소정의 마이신한포인트와 최대 3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