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기운이 편의점에 상륙...이마트24, 제철 대표음식 주꾸미 도시락·벚꽃 커피컵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마트24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과 벚꽃 커피컵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봄철 주꾸미와 봄 나물로 구성된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주꾸미 봄나물 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돌나물, 참나물 등 봄나물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이다. 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꾸미볶음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매콤하고 고소한 소고기 고추장 비빔밥에 주꾸미 야채볶음을 토핑으로 넣은 삼각김밥이다. 일반 밥 대신 소고기 고추장으로 양념을 한 밥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주꾸미 도시락과 삼각김밥은 7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최근 출시한 '이프레소 벚꽃 시즌컵'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제공]

또한, 이마트24의 즉석원두커피 브랜드 이프레소 컵에서도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는 검정색 컵과 뚜껑으로 된 기존 이프레소 컵을 분홍 벚꽃으로 디자인 한 봄 시즌컵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그림과 함께 ‘당신과 함께라서 더 따뜻한 봄’이라는 메시지를 넣어 감성을 더했다. 이마트24는 매년 봄과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일반 컵 대신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시즌컵을 선보이고 있다.

공승준 이마트24 프레쉬푸드 팀장은 “봄 제철 식재료가 들어간 상품을 즐기면서 입맛도 살리고, 봄 기운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