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외형 아울렛 봄나들이객 증가...롯데아울렛, 봄 맞이 쇼핑 행사 전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기고자 교외로 향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파주, 기흥 등 도심을 벗어나 교외 쪽에 위치한 롯데 아울렛은 가족 단위 고객들의 대표적인 봄철 나들이 장소 중 하나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주변 자연 경관 감상은 물론 다양한 쇼핑 행사와 각종 놀이시설도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주말 야외 나들이 인파가 증가하며 롯데아울렛 교외형 6개 점포의 4월 2일부터 4일간 매출은 전년 대비 4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3월간 해당 점포들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이 28%였던 데 비해 무려 2배 가량 늘어난 수치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동과 골프 의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으며 각각 65%, 60%의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롯데아울렛에서는 키즈 상품부터 레저 상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봄 맞이 쇼핑 행사들을 선보인다. 먼저 파주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마이클코어스’, ‘아디다스’, ‘리복’, ‘골든듀’ 등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률에 10~30% 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나이키’와 ‘프레드페리’는 최대 70% 할인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기흥점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모조에스핀’, ‘아이잗바바’, 디자이너 브랜드 ’데무’ , ‘루치아노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블 쇼핑 위크’를 진행, 기존 할인에 5~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로는 각 단일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7만원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는 소형 가전 및 기능성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의 파격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천점은 오는 14일까지, 기흥점은 21일까지 ‘테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가전 상품 및 주방용품들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대규모 그룹 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천점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휠라 그룹 대전’을 열고 스포츠/레저/키즈 의류 및 신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파크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라기파크 전경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 외에도 부여점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덜란드 명품 브랜드 ‘오일릴리’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신규 브랜드 오픈 축하 프로모션 및 야외에서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파주점은 4월 10일부터 11일 이틀 간 아이들을 위한 파주라기파크 이벤트를 연다. 파주라기파크 야외무대에서는 일 5회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룡 공연을 하고, 친환경 컵 무료 증정 및 셀프 풍선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마스크 착용 및 참여 인원 제한 등 거리 두기 방역 지침 사항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이호설 수도권 2지역 본부장은 "4월을 맞아 교외로 향하는 소비자들이 롯데 아울렛을 방문해 나들이 기분도 만끽하고 덤으로 최대 할인 혜택도 누리실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매장 내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