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쓱닷컴, 봄맞이 리빙·가전 박람회 연다...리빙용품 최대 57%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봄을 맞아 쓱닷컴(SSG닷컴)이 일주일 간 가구, 주방, 생활, 가전등 리빙용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SG닷컴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가구, 주방, 생활, 가전 등 리빙용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이해 가구나 인테리어를 바꾸는 등 집 꾸미기에 나서는 고객을 겨냥해 기획됐다. 실제로 올 4월 들어서면서 쓱닷컴 리빙용품 수요는 서서히 늘어나는 추세다.

SSG닷컴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제공]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홈/인테리어 카테고리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27% 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관련 구매도 함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반영해 쓱닷컴은 선착순 쿠폰 행사와 더불어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최근 늘어난 ‘집콕’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행사 카테고리(가구, 주방, 생활, 가전) 상품에 한해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종 쿠폰팩을 발급한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카테고리와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다.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카드 청구 할인도 준비했다. KB, 농협(NH), 삼성, 씨티, 하나 등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7만원 이상 결제할 시 최대 5만원까지 선 할인 또는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자별 적용 카드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행사 주력 상품은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를 특가에 준비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가구에서는 ‘시몬스’, ‘자코모’, ‘에이스침대’ 등이 참가해 침대, 소파 등을 최대 41%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침구에서는 ‘클라르하임’, ‘소프라움’, ‘마틸라’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해 SSG닷컴 단독 특가에 제안한다. 인테리어에서는 집 정리에 용이한 수납용품과 홈 가드닝(Home Gardening) 관련 상품을 최대 4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인테리어 소품 40여종을 10% 할인해 선보인다.

주방에서는 ‘WMF’, ‘르크루제’, ‘킨토’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위주로 주력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생활용품은 옷걸이, 분리수거함 등 실용적인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디지털/가전에서는 여름철을 앞두고 냉방 가전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선풍기, 에어컨 등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봄맞이 집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쓱닷컴의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