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모집…입사지원 시 우대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4.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우수 활동 팀에 상금과 향후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되는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15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2012년 시작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모집 기수마다 높은 관심과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마트 홍보대사 15기는 향후 6개월 동안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의 주요 관계사에 매칭되어 그룹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홍보하고, MZ세대(밀레니엄+Z세대)와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15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특히 축구, 농구, 골프로 구성된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단과의 연계 활동과 유튜브 채널 ‘하나TV’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 경험은 스마트 홍보대사의 매력 포인트로 기대된다. 15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4~5명으로 팀을 구성한 후 대표 1인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최근 언택트 기조에 따라 서류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거쳐 총 12개 팀(60명 상당)을 선발한다. 활동 수료자와 우수 활동 팀에는 총 상금 1000만원의 수상 기회와 향후 입사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 홍보대사는 그룹의 ESG 경영 전파에 중점을 두고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 활동에 초점을 맞췄다"며 "MZ세대와의 소통에 함께할 대학생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