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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공사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창의적·구체적 서비스 개선 방안 모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4.12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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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SH공사가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참신한 국민 의견을 모아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에 나설 방침이다. 공모전은 오는 14일부터 5월18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SH공사 홈페이지에서 제출 양식을 다운로드해 내용을 작성한 뒤 전용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H공사가 '2021년 고객만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SH공사 제공]

주제는 하자 접수, 주거 상담 등 SH공사 업무 전 분야에 걸쳐 고객 불만족 요소를 해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서비스 개선 방안이다. SH공사는 △창의성 △효과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제안을 총 6건 선정해 총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상금은 대상(1명) 150만원, 최우수상(2명) 각 100만원, 우수상(3명) 각 50만원씩이다. SH공사는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여러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 등을 검토해 실제 서비스 개선에도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황상하 SH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시민의 경영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 의견을 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2019년부터 정기적으로 고객만족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열린 스마트 시민기업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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