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영주택, 경남 창원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완판...후분양 단지 만족도 영향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4.1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에 짓는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분양 초기 부진을 딛고 완전판매(완판)에 성공했다. 후분양 단지의 이점으로 만족도를 높인 영향이라는 자체 분석이 나온다. 

부영주택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 4298가구가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24·149㎡ 총 4298가구로 조성됐다.

해당 단지는 창원지역 불경기로 초반에 분양률이 저조했으나 입주민들의 입소문을 통해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완판됐다고 부영주택은 설명했다.

부영이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완판됐다. [사진=부영주택 제공]
부영이 공급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이 완판됐다. [사진=부영주택 제공]

부영은 이 단지 완판을 위해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빌트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스마트 오븐레인지 등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또 월별 할인 분양 등 각종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부영 관계자는 "공을 많이 들인 단지라 아파트에 대한 자부심은 있었다"며 "후분양 단지라 고객들이 구매 전 아파트를 확인하고 더 마음에 들어 한 경우가 많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