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화력 경계 없앤 '보더리스 인덕션' 출시...전면에 3400W 최고 화력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와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앤 인덕션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IHR-BQ40E/41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3400W 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더리스 인덕션(IHR-BQ40E/410)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보더리스 인덕션(IHR-BQ40E/410) 연출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전체출력은 6600W(IHR-BQ410 기준)로 여러가지 요리를 단시간으로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화력을 1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상판은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디자인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했다.

렌탈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플렉스 냄비’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우브(STAUB) 냄비, 그릴 2종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