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DB손해보험이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 체험을 통해 고객 관점의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회사와 고객의 소통을 잇는 역할을 하는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DB손해보험은 지난 14일 서울 DB금융센터에서 소비자평가단 패널 15명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19기에서는 온택트(언택트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 시대 소비자 트렌드 분석,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이슈 도출 및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 한 회사 경쟁력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맞춤 서비스와 품질 개선 등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에 계속하여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