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523가구 5월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4.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DL이앤씨가 다음달에 충남 서산에서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한다. 서산에서 두 번째로 들어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DL이앤씨는 다음달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가구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DL이앤씨가 다음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가 다음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 구성에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자녀를 둔 수요자들을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청약 자격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전매 제한 규제로부터도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