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OK캐쉬백과 봄나들이 기획전 진행...30일까지 최대 50% 할인가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식품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NS홈쇼핑은 오는 30일까지 OK캐쉬백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애슐리 시그니처 부채살 스테이크 △순우리한우 1++등급 삼각살 구이용 △올품 의성마늘 닭갈비를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바이러스는 물론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필수품으로 ‘올키퍼 KF94 황사방역 마스크’ 100매를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푸코그릴 캠핑 전자레인지 플레이트, 레벤호프 스탠 핸들 보온보냉 텀블러 등 나들이에 어울리는 생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NS홈쇼핑이 OK캐시백과 콜라보를 통해 나들이 인기상품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미지=NS홈쇼핑 제공]

이번 ‘봄나들이 기획전’은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결된 NS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23일부터는 새로운 10가지 상품으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NS홈쇼핑은 2030세대에게 많이 사용하는 OK캐쉬백과의 제휴를 통해 NS몰의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 폭넓은 연령층의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배혜연 NS홈쇼핑 디지털마케팅팀장은 “NS몰에 대한 2030세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OK캐쉬백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NS홈쇼핑 고객은 물론 OK캐쉬백 회원 모두가 실속있는 봄나들이 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