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 '간편가입 실속플러스GI보험' 출시...유병자도 간편가입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4.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한화생명이 과거 병력을 지닌 유병자에게 GI(일반적 질병)보험 가입 문턱을 낮췄다. 한화생명은 세 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간편가입 실속플러스GI보험’을 19일 출시했다.

해당상품은 유병자를 위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가입자는 세 가지를 충족하면 된다. 3개월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소견, 2년 이내 입원·수술 여부, 5년이내 암·간경화증·투석중인 만성신장질환 진단, 입원·수술 여부만 통과하면 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3가지 질문에 해당 사항이 없을 시 사망과 8대 질병에 대해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으로 종신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 유병자도 간편가입 가능한 실속플러스GI보험 출시 [사진=한화생명 제공]

주계약 1종(50% 선지급형)과 2종(70% 선지급형)으로 구성돼 있다. 주계약으로 8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 만성폐질환, 말기 간질환, 루게릭병, 다발경화증)에 대해 비갱신형으로 최대 7000만원까지 보장해준다.

8대 질병 진단 시 주계약 보험료를 환급해주는 '간편가입 GI페이백플러스보장특약(무)'가입을 통해 8대 질병에 대해 추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 30~65세이다.

성윤호 한화생명 상품개발팀장 상무는 "전국민 3명 중 1명이 고혈압, 당뇨 등의 만성질환을 경험하게 되는 만큼 유병자를 위한 GI보험의 필요성이 급증하고 있다"며 "새출발을 꿈꾸는 유병자 고객이 손쉽게 가입해 안심하고 노후를 준비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