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슈퍼, 창립 21주년 맞아 할인 행사...신선식품 및 각종 생필품 최대 50% 저렴하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고객들을 위한 롯데슈퍼의 ‘21살 생일 파티’가 시작된다.

롯데슈퍼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21살 생일파티’를 테마로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최근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것에 맞춰, △ 고객 인기 생필품 할인전 △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은 창립 신선기획 △ 롯데슈퍼 신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롯데슈퍼, 창립 21주년 맞아 신선식품 및 각종 생필품 최대 50% 할인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슈퍼 창립 21주년 할인 행사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우선,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냉동식품도 준비해 ‘CJ 비비고 왕교자만두(455g*2입)’과 ‘오뚜기 등심돈까스(500g)’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고품질의 다양한 인기 신선식품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11브릭스(brix) 이상 당도를 가진 제품으로 선별한 ‘함안/부여 수박 6호'와 주꾸미 제철을 맞아 '생물 주꾸미(100g/태국산)' 등을 준비했다.

아울러 롯데슈퍼는 창립을 맞아 1등 산지에서 특화 생산자와 협업해 고객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신선 산지직송 브랜드 ‘농가의 맥’을 론칭했다. ‘농가의 맥’ 제품들은 생산자 이름을 걸고 선보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롯데슈퍼 정원호 영업본부장은 "롯데슈퍼 창립 21주년을 맞아 인기 신선식품 및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물가가 지속 오르는 상황이지만 행사 기간 동안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