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네오플, 던파 IP 기반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 티저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새로운 프로젝트의 일부를 공개했다.

네오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 IP(지식재산권)로 개발 중인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버킬은 ‘던파’ IP를 활용한 3D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언리얼 엔진4 기반 PC 온라인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비주얼과 더불어 원작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오버킬 공식 로고, 원작과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한 마을,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 모험가(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익숙한 ‘헨돈마이어’·‘그란플로리스’와 함께 또 다른 모험의 발판이 될 해상도시 ‘루아루아’, 성자의 마을 ‘메르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NPC ‘데릴라’·‘게일’·‘단진’과 모험가 ‘남거너’·‘남귀검사’·‘여마법사’·‘여격투가’·‘여프리스트’ 등을 엿볼 수 있다. ‘오버킬’ 티저 영상은 모험가들의 멋진 동작과 모습, 전투 장면 등을 임팩트 있게 담았다.

네오플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 대표 이미지. [사진=넥슨 제공]

아울러 오버킬을 개발 중인 네오플의 ‘오버킬 스튜디오’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게임기획·프로그래밍·그래픽 등 다양한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는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네오플 신규 프로젝트 오버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