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아쏘시오그룹,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디스타일 워킹' 실시...최대 1억원 후원 계획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환경보호 활동을 후원하는 건강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되는 디스타일 워킹은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최대 1억 원을 환경운동연합 자원순환 캠페인에 후원할 계획이다.

동아쏘시오그룹은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스타일 워킹은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받아 환경보호 활동을 후원하는 비대면 걸음 기부 캠페인이다.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이미지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걸음으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D-Style Walking(디스타일 워킹)' 이미지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사회공헌 활동을 비대면으로 전환해 임직원의 건강증진과 동시에 환경보호 활동을 실천하고 건강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에스티팜 등 동아쏘시오그룹 전 그룹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되는 디스타일 워킹은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오는 6월 9일까지 실시된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은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빅워크를 다운로드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측정된 걸음을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캠페인을 선택해 기부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기부된 누적 걸음에 따라 최대 1억 원을 환경운동연합 자원순환 캠페인에 후원한다.

빅워크는 걸음을 기부로 연결하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환경운동연합은 지구 환경의 보호를 목적으로 결성된 환경단체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동아쏘시오그룹의 핵심가치인 '함께 성장'을 실천하고, 나날이 심각해지는 환경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지구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