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성장기 우리 아이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평생 건강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주니어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칼슘, 철, 아연, 비타민 D 등 필수 기능성분을 통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동후디스가 아이들 건강 위해 새롭게 출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특히, 스틱 1포(21g)에는 원활한 소화를 위해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3대 단백질 12g(달걀 2개 분량)을 함유했고 성장기에 필요한 양질의 우유 단백을 100% 사용했다. 이 외에도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 D, 성장기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철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8대 기능성 설계를 적용했다.

스틱 1포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꼼꼼히 챙길 수 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 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부 활동이 많은 우리 아이를 위한 스틱 형태로 1일 1회, 1포를 물에 타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5월 2일까지 ‘텐텐텐’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각 10%의 할인 및 구매 적립금을 제공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이 방과 후 또는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스틱 1포로 일상 건강의 기반을 다지길 바란다”며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폭넓은 연령대로 확대한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