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동제약, 비타민 D 성능 강화한 신제품 ‘비타민 D 1,000IU ’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광동제약이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며 뼈의 형성과 유지 등에 필요한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D의 성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광동제약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 D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음료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 D 1000I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민 D 1,000IU’는 식약처 기준 일일권장섭취량 대비 2.5배 함량인 비타민 D 1,000IU 와 함께 비타민 C 500mg,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3mg 등을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기분좋은 활력 비타민 D 1000IU’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제공]
 

비타민 D 1,000IU는 출시 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패션후르츠맛과 가벼운 음용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함유 성분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았다. 회사측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마시는 비타민 C 음료로 잘 알려진 비타 500의 라인업 제품이라는 점에도 호감을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민 D는 햇빛을 쬐면 인체 내에서 대부분 합성되지만, 많은 현대인은 낮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고 실외에서도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가 많아 비타민 D에 관심이 필요하다”며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 D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음료”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비타민 D 1,000IU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댓글놀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티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기분이 좋아지는 한마디’와 함께 알파벳 ‘D’를 웃는 입모양으로 활용해 함박웃음을 뜻하는 이모티콘 ‘:D’를 붙인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계속되며 추첨을 통해 비타민 D 1,000IU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