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런칭... 라이프웨어가 갖는 의미 조명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반일감정 기류속 곤혹을 치뤘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옷에 대한 건설적 철학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모두를 위한 옷, 라이프웨어’에 대한 의미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을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테니스계의 전설 로저 페더러, 뉴욕의 그라피티 아티스트 푸츄라, 스웨덴 탁구선수 애나-캐린 아흘퀴스트, 유니클로 파리R&D센터의 유니클로 U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를 비롯해 유니클로의 지역사회공헌 파트너들이 등장해 모두를 위한 옷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공유한다. 

유니클로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선보인다. [사진=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옷에 대한 유니클로 고유의 철학인 ‘라이프웨어’는 실용적이고 우수한 디자인, 최신의 생산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의 일상 속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고품질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만든다는 믿음에서 시작했다.

유니클로의 세계관을 잘 보여주고 있는 라이프웨어 철학은 사려 깊고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옷을 만드는 과정에서부터 지속가능성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에 이르기까지 유니클로가 하는 모든 일의 지침이 된다.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로저 페더러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지지한다. 라이프웨어의 미션은 품질 좋은 옷을 만드는 것을 넘어 전 세계 모든 사람의 삶을 개선하는 데 있다”라고 밝혔다. 

‘라이프웨어: 메이드 포 올’ 캠페인은 지난 11일 메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개개인의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를 통해 유니클로의 브랜드 앰버서더 및 파트너들에게 라이프웨어가 갖는 의미를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뉴욕의 활기찬 길거리 축구팀에서부터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밀라노 산악구조대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본 캠페인은 참가자들의 눈을 통해 라이프웨어가 우리의 모든 일상과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며, 이러한 다양한 영감이 담긴 스토리를 통해 라이프웨어는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돕는 긍정적인 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