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쎌바이오텍, 배우 강하늘 통해 '듀오락' 신규광고 론칭...맞춤형 유산균 필요성 제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을 공개했다. 쎌바이오텍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 강하늘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은 배우 강하늘과 함께 2021년 ‘듀오락’ 신규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2일 밝혔다.

100% 한국산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듀오락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에서 한국인을 넘어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26년 동안 오직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의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을 통해 공개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컷 [사진=쎌바이오텍 제공]

이번 광고는 한복을 입은 강하늘이 현대인의 다양한 식습관을 보여주며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다름을 말하며 시작된다. 한복을 활용해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실제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에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을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듀오락 광고 모델인 배우 강하늘은 최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영호 역을 맡아 불완전하지만 소박하고 아름다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