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롭스, 굴리굴리 프렌즈와 콜라보...휴가 시즌 추천템 기획전 진행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캠핑 피크닉 떠나기 좋은 계절 롭스가 휴가철 맞이 폴딩박스를 제작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는 야외 활동에 유용한 ‘롭스X굴리굴리 폴딩박스’를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롭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가오는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성 아웃도어 상품을 제작했다. 특히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가진 ‘굴리굴리 프렌즈’와 함께 이번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X 굴리굴리 폴딩박스는 심플한 아이보리 컬러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정했다. 또한 상판을 우드로 제작해 감성 피크닉의 묘미를 살렸다.

롭스 폴딩박스 [사진= 롯데쇼핑 제공]
롭스 폴딩박스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폴딩박스는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접이식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여름 휴가 등 외부 활동에도 용이하고 간단한 짐 운반 인테리어 등 생활 속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굴리굴리 프렌즈 스티커’로 폴딩박스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롭스에서는 피크닉과 관련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뜨거워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알리 뉘앙스 체인지 UV 젤 기획’을 15% 할인된 가격에,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신경 쓰이는 제모를 도와주는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 아일랜드 베리’가 29% 할인된 가격에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토르토 화이트 캐슬 버터쿠키’는 1+1 행사로 구매할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 팀장은 "꾸준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와 곧 시작될 여름 휴가에 맞춰 편리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폴딩박스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굴리굴리 스티커로 예쁘게 커스터마이징한 폴딩박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