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즌리스 소비 주목...바바더닷컴, 역시즌 프로모션 '얼리 윈터 마켓'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근 계절 구애 받지 않는 '시즌리스' 소비 보편화로 역시즌 쇼핑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바바더닷컴은 겨울 코트, 패딩, 자켓/점퍼 등 아우터 총망라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바그룹은 오는 23일까지 겨울 코트, 패딩 등 지난 겨울 인기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역시즌 프로모션 ‘얼리 윈터 마켓’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바더닷컴 역시즌 프로모션 ‘얼리 윈터 마켓’ 이미지 [사진=바바그룹 제공]
바바더닷컴 역시즌 프로모션 ‘얼리 윈터 마켓’ 이미지 [사진=바바그룹 제공]

최근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시즌리스 소비가 보편화되며, 겨울 상품을 할인가에 미리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바바더닷컴에서는 이러한 수요에 맞춰 ‘얼리 윈터 마켓’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바바더닷컴 고객들을 위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전 회원 대상, 프로모션 전용 할인쿠폰 ‘얼리 윈터 마켓 전용 5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바바그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바바더닷컴 MD들이 직접 선정한 대표상품으로는 △더아이잗컬렉션 폭스퍼 후드 울 캐시미어 코트 △아이잗바바 숏 후드 덕다운 점퍼 △지고트 울 헤링본 코트형 자켓 등이 있다. 구스다운 패딩은 10만원부터, 울코트는 8만원대 특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얼리 윈터 컬렉션에서 선물로 받고 싶은 아우터를 고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바바더닷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부 김태은 이사는 "역시즌 쇼핑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난 겨울 시즌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 코트와 패딩을 비롯해 환절기에 입기 좋은 자켓·점퍼류까지 다양하게 제품을 준비한 만큼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