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리테일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와 협업 상품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도심형 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의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스트릿라이센스 키즈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브라운브레스 키즈는 차푸름 작가와 협업해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라운브레스키즈X차푸름 작가 협업상품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브라운브레스키즈X차푸름 작가 협업상품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브라운브레스 키즈 관계자는 "이랜드갤러리에서 발굴 및 육성하는 신진작가들의 신선함과 자유로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기획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청년예술가의 작품을 고객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Good camping & Clean camping)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이랜드의 아동 온라인 플랫폼 키디키디와 브라운브레스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키디키디에서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나인웨어 식기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