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증권 올해 대졸 신입사원(채용형 인턴) 공채 실시…28일까지 접수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5.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KB증권은 오는 28일까지 2021년 대졸 신입사원(채용형 인턴) 공채를 실시한다.

KB증권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S&T(세일즈 앤 트레이딩, 국내외 유가증권 등의 영업 및 운용) △투자은행(IB) △리서치 △기관영업(기관투자자 대상 영업) △IT △프라이빗뱅커(PB)까지 총 6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원서는 28일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인턴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KB증권 2021년 대졸 신입사원(채용형 인턴) 공채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 2021년 대졸 신입사원(채용형 인턴) 공채 [사진=KB증권 제공]

이번 공채를 통해 선발된 인턴은 7주간 지원한 현업부서에서 인턴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인턴 수료자는 별도 최종 임원면접을 거친 뒤 신입사원으로 입사(개인별 졸업일자에 따라 9월, 12월)하게 된다.

KB증권은 역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지속적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 변화에 따라 채용 일정 등의 변경이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