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뜨거운 태양에 지치는 피부...고민 덜어줄 '서머픽' 뷰티템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숨37°·디폰데·센텔리안24·닥터지·문샷·뉴트로지나...여름철 부담없이 피부 관리
-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
- 보습·피부 장벽 케어 동시에
- 민감성 피부 자극 시험 완료
- 외부 유해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 진정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 자외선뿐 아니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시기다. 특히 민감성 피부는 끈적임과 번들거림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럽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자니 피부 기초체력이 걱정이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간단하게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는 여름 맞이 고민별 스킵케어템을 출시했다. 수분 및 영양 공급부터 자외선 차단, 모공 커버 등을 도와준다. 가벼운 제형으로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 [사진=숨37° 제공]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 [사진=숨37° 제공]

◆ 숨37°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여름 메이크업 고민 해결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워터풀 CC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했다. 워터풀 스킨 케어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워터풀 CC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톤을 밝혀줘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속력을 높여준다는 설명이다. 워터풀 CC 파운데이션은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제형의 마스크 프루프 파운데이션이다. 팩트는 롱래스팅 흡유 파우더를 사용해 유분기를 잡는데 도움을 준다.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사진=디폰데 제공]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 [사진=디폰데 제공]

◆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거칠어진 피부 수분 장벽 강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는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센텔렉스 크림'을 내놓았다.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크림이다. 고밀도 액정 유화 기법을 사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진정·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각종 외부 유해환경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유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마다가스카르에서 찾은 병풀추출물 5만775ppm을 함유,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사진=센텔리안24 제공]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사진=센텔리안24 제공]

◆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기미, 주름 등 주요 피부고민 개선 도와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프리미엄 주름케어 앰플인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센텔리안24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미, 주름 등 주요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라인이다.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3년 이상 오래되고 굵게 패인 주름 개선은 물론 이마부터 목까지 얼굴 전체 빈틈없는 주름 집중 관리가 가능한 앰플이다. 주름이 쉽게 생기는 눈가, 팔자, 이마 부위에 사용 후 5초 만에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점이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레드 블레미쉬 에센스' [사진=닥터지 제공]
'레드 블레미쉬 에센스' [사진=닥터지 제공]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에센스'...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솔루션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대용량(80㎖) 버전을 출시했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이 오르거나 내·외부에서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자극 진정 에센스’다. 

생명력 강한 아프리카 알로에와 극한 사막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엑토인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여름철 햇볕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을 받은 턱과 코 주변 부위에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다. 닥터지는 팬슈머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대용량 버전을 선보였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되 용량은 기존 30㎖에서 80㎖로 2.6배 늘렸다.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펌프형 입구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 [사진=문샷 제공]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 [사진=문샷 제공]

◆ 문샷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 진정 성분 알로에로 깨끗한 피부 연출

색조 브랜드 문샷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성분을 담은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을 내놓았다. 이번 제품은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마찰과 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가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뛰어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알로에 성분을 쿠션에 담았다.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총 4가지 알로에 성분을 조합한 ‘알로에카밍콤플렉스’를 함유, 메이크업에 따른 피부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의 수분감을 담아 도포 시 산뜻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민감성 피부 자극 시험을 완료했다.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마이크로 입자 공법을 적용, 얇게 피부에 밀착돼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허니 총 3가지다.

'아미노 딥클린' [사진=뉴트로지나 제공]
'아미노 딥클린' [사진=뉴트로지나 제공]

◆ 뉴트로지나 '아미노 딥클린'...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당김 없이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포밍 클렌저 '아미노 딥클린 (Amino Deep Clean)' 5종을 출시했다. 아미노 딥클린'라인은 피부 천연 보습 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아미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 라인이다. 세안 후 건조함을 유발했던 기존 비누 베이스의 일반 클렌징 폼과 달리 아미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줘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전 제품이 피부와 가장 닮은 pH지수 4~6 수준의 약산성 포뮬라로 구성돼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무너뜨리지 않으며, 외부 자극 물질로부터 피부 및 피부 수분을 보호해 자극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저자극 약산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잔여물까지 제거해주는 세정력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