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TV홈쇼핑 최초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지난 12월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 GS샵이 이번에는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을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31일 저녁 9시 45분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이에스티나 가방은 '조엘 새들백', '미니 크로스백', '퀼팅백' 등 총 세가지다. 특히 ‘조엘 새들백’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말의 안장을 닮은 모양의 가방으로 매끈하게 제작된 소가죽과 ‘J’ 시그니처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수납력이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이미지 [사진=GS샵 제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이미지 [사진=GS샵 제공]

제이에스티나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브리지 주얼리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로 2011년에는 핸드백 라인까지 확장하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과 함께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도 판매한다. 지난 12월에 GS샵에서 론칭해 좋은 판매량을 기록한 ‘미오엘로 목걸이’와 ‘제이에떼 귀걸이’, ‘로즈 미오엘로 귀걸이’ 등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소개한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가방과 주얼리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GS Prime Week)’ 대상 상품인 만큼 적립금과 GS25 모바일 상품권(2천원권) 등의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패션잡화팀 이소영MD는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방송 중에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제이에스티나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