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일밴드와 카카오메이커스의 만남...'에너제틱 밴드'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카카오메이커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대일밴드와 손잡고 이색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티한 디자인을 담아 밴드 하나하나에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커머스의 주문 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국내 대표 헤리티지 브랜드 대일밴드와 손잡고 단독 콜라보 상품인 '에너제틱 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X대일밴드 콜라보 상품 이미지 [사진=카카오메이커스 제공]
카카오메이커스X대일밴드 콜라보 상품 이미지 [사진=카카오메이커스 제공]

에너제틱 밴드는 열정적이고 역동적이기에 생긴 상처들을 보듬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이름 그 자체로 하나의 고유명사가 될 정도로 유명한 ‘대일밴드’에 보색 컬러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담아 밴드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밴드의 다양한 쓰임을 고려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도 강화했다. 상품에 동봉된 총 197매의 대일밴드는 일반/대형/사각/소형 4가지 사이즈로 제작 여러 크기의 상처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카카오메이커스X대일밴드 콜라보 상품 이미지 [사진=카카오메이커스 제공]
카카오메이커스X대일밴드 콜라보 상품 이미지 [사진=카카오메이커스 제공]

더불어, 에너제틱 밴드는 종이박스 등이 아닌 보관이 편한 ‘틴케이스’에 담겨져 대일밴드를 다 사용 후 다른 소품을 넣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에너제틱 밴드’는 오는 6월 6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카카오메이커스 담당자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유명 헤리티지 브랜드와 손잡고 안전과 개성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이색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주문 제작 상품들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