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출시...일일 제빙량 50㎏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청호나이스가 가정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사용 적합한 직수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는 카운터탑형 제품임에도 제빙기급 얼음량을 제공하는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일일 제빙량 50㎏ 얼음저장량 3㎏으로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은 10배 얼음저장용량은 6배나 되는 제품이다.

현재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는 스탠드형 '청호 얼음정수기 슈퍼플러스T'의 일일 제빙량 18㎏보다도 약 3배 가까이 많은 얼음생산의 끝판왕 같은 제품이다.

얼음 끝판왕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얼음 끝판왕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의 장점은 제빙기급 얼음을 생산하지만 가로 36㎝로 일반 가정용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사이즈라는 점이다. 카운터탑형이라 싱크대 위에 설치할 수 있음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공간 제약없이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얼음 외에 정수, 온수도 가능한 제품이며, 얼음은 입 안에 넣고 깨물어 먹을 수 있는 Chewable 타입이라 얼음 좋아하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위생에도 만전을 기한 제품으로 얼음저장고 내부는 UV살균기가 하루 10회 살균 작동하며 위생적인 얼음을 제공한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이미 미국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청호나이스가 미국 최대 정수기 업체인 컬리건社에 제조자 개발 생산방식으로 공급해 작년 8월부터 판매가 시작된 바 있으며 미국 현지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